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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시스템및 재고관리 프로그램 설치/구매
아하소프트 2008-03-11 4516
안녕하세요. 고객님.
질문하신 내용에 대해 순서대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1. 매장/온라인 쇼핑몰 연계는 별도의 개발 작업이 필요하며 고객님의 기존 시스템 환경을 먼저 파악해야 가능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2. 회원카드용 단말기는 키보드 타입이면 어느 제품이던 그대로 사용가능 합니다.
신용카드 단말기는 저희는 현재 KIS 정보통신과 연동되어 있습니다.
3. 추가 지점의 오픈은 계정만 추가하시면 됩니다. 추가 지점당 월 22,000원의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재고관리는 본사용 에서 상품을 등록하여 상품코드를 연동하는 방식과 각 지점에서 상품을 직접 등록하는 두 가지 방식이 있습니다.
3. 동일 상품 재입고시 거래처와 단가가 다르 더라도 다른 바코드를 생성할 필요는 없습니다.
4. 바코드 손상시에는 바코드 번호를 직접 키보드로 입력하면 됩니다.
5. 품절 상품 재입고는 가능합니다.
6. 미등록 상품이라는 가상의 상품코드를 만들어서 매출에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