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소프트
회사소개 솔루션소개 솔루션체험 솔루션가입 고객센터
HOME > 솔루션체험 > 이용후기
아하 소프트를 만나고..........
샤라 2017-01-02 14845

◎ 아하소프트를 도입하게 된 계기가 있으신가요?
-일하던 실장님의 추천으로 7년을 사용하던 저희만의 장부를 버리고.시작하게 되었어요^^

◎ 아하소프트 솔루션 활용 효과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처음에는 잘 적응이 되지를 않아서 예약만 쓰다가 점점 익숙해 지면서 아하!!이렇게 편한것을!!
왜 이렇게 문맹으로 살았을까......했어요. 제가 생각하지못했던 문자 예약 서비스.
고객분들 방문기점 관리. 그 전에 하나하나 일일히 찾아 했던일들이 몇분이면 끝나고,
고객분들을 더욱 채계적으로 관리 할수있어 좋았구요.
또 하나는 핸드폰과의 연동 그리고 고객분들에게 보여 줄수 있는관리라 더 좋았어요
눈으로 직접보고 계산하고. 직접 찾아보실수도 있고~~ ^^

◎ 아하소프트에 바라는 점을 남겨주세요.
고객님의 의견을 수렴하여 더욱 발전하는 아하가 되겠습니다.
-우선은, 모바일이나 컴퓨터 상으로도 초성만으로도 찾았으면 더 편리할것같구요.
핸드폰으로도 잔액을 볼수있었으면 해요.
그리고 모바일 에서는 자꾸 로그인을 해야하자나요.
예를들면 TLX 센터 옙 같은경우는 핸폰 을 재부팅해도 그대로 로그인이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매번 로그인하는게 귀찮은것은 있어요.
그리고 핸드폰 예약화면에서 새로고침이 되었으면......
다시볼려면 고객조회로가따가 다시 예약으로 들어가야 새로고침이되더라구요...
제가 컴퓨터보다 핸드폰으로 더 작업을많이해서
이런 점들이 더 불편한가봐요~

이용후기
잘 사용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