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솔루션소개 솔루션체험 솔루션가입 고객센터

HOME > 솔루션소개 > 전문점
가입하기 이용후기
의류, 스포츠용품, 악세서리, 신발 등 일반적인 상품을 판매하는 매장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판매관리, 고객관리, 재고관리 등 매장의 경영관리 솔루션입니다.
소매업종에 적합한 판매관리, 매출관리, 고객관리, 재고관리, 매출분석 등의 기능을 제공하여 매장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강력한 고객관리(CRM) 기능으로 고객별 맞춤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매장 한 개만 독립적으로 운영하는 독립매장형과 여러 개의 매장을 통합 운영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형 두 가지가 있습니다.
부가세 별도 (단위: 원)
구분 이용료/월 비고
독립매장 27,000  
프랜차이즈 전화문의 1544-4634
- SMS(단문) 기준 22.5원 (부가세 미포함)
- 회원카드 및 발신자표시기기(CID)가 필요한 경우에는 전화(1544-4634) 또는 ‘온라인 상담’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이고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에 대한 판매와 상담 내역을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일별/월별/기간별 판매 내역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기간별 매출집계, 제품별 매출통계 등 다양한 매출 분석이 가능합니다.
판매를 등록하면 포인트가 자동 적립되며 고객에게 포인트 알림 문자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회원카드 또는 포인트 카드와 연동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의 생일이나 결혼기념일에 축하 메시지가 자동 발송 됩니다.
휴면고객관리, 고객세분화 관리 등 강력한 고객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선별된 고객을 대상으로 SMS, MMS, DM용 라벨 출력 등 다양한 마케팅 기능을 제공합니다.
직원 출퇴근 관리가 가능합니다.
판매, 매입, 자체소모 등과 재고가 자동 연동되어 재고관리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직원 아이디가 별도로 있어 직원에게는 일부 기능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거나 설치할 필요가 없이 접속만 하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자료가 서버에서 저장되고 자동 백업되어 고객자료가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독립매장형에는 매장관리에 필요한 영업관리, 고객관리, 입출금관리, 매출분석 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형에는 매장의 경영관리 기능 외에도 본지점간 제품 수발주, 지점관리, 커뮤니티 등의 기능이 제공됩니다.
구분 주요기능
영업관리
  영업입력/수정/삭제/미수금관리
영업 입력시 매출에 따라 포인트 자동적립
기간별, 고객별 판매내역 검색
고객관리
  신규고객관리
기간별 방문고객 관리
매출별 고객관리 / 휴면고객관리
고객선별관리 - 고객을 다양한 조건으로 분류해서 관리
문자메시지 발송
기념일 축하 메시지, 포인트문자 자동 발송
재고관리
  제품입출고 관리, 제품판매시 재고 자동 변경
재고현황 및 적정재고 이하 제품만 검색 가능
입출금관리
  입출금 항목 등록
입출금 내역 입력
입출금 집계 / 분석
통계분석
  수입지출현황
월별, 일별, 기간별 매출 분석
제품별 매출 분석
월별 매출 변화 추이 분석
직원별, 요일별, 성별 매출 분석
월별 신규고객 등록 추이
운영관리
  사용자 권한을 나눠 사용자에 따라 기능을 차등적용
접속 아이피정보 등을 제공하고 접속문자 자동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