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솔루션소개 솔루션체험 솔루션가입 고객센터

HOME > 솔루션소개 > 네일/속눈썹
가입하기 이용후기
네일/속눈썹 솔루션은 매장용, 직원용, 고객용 3가지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장용은 매장의 영업, 예약, 고객, 직원 등을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주로 카운터 PC를 통해 사용합니다.
직원용은 직원들이 고객의 시술내역/사진을 조회하거나 등록하기 위한 솔루션으로 태블릿PC나 스마트폰에서 사용합니다.
고객용은 고객이 스마트폰을 이용해 선불잔액/포인트/티켓잔여횟수 조회, 예약, 이벤트 검색 등이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위 세 가지 솔루션은 모두 실시간으로 서로 연동되어 있어 어느 한 쪽에서 자료를 등록하면 즉시 다른 쪽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장용 솔루션은 매장의 영업, 예약, 고객, 직원 등을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주로 카운터 PC를 통해 사용합니다.
- 고객의 기본 정보와 시술내역을 한 눈에 파악.
- 고객 사진도 확인할 수 있어 편리 (고객 사진은 스마트 폰으로 간단히 등록 가능)
부가세 별도 (단위: 원)
솔루션 구분 이용료/월 비고
프로페셔널 50,000
  직원, 예약자원 무제한 등록 → 직원/매니저/원장 아이디 구분
프리미엄 35,000
  직원, 예약자원 8명까지 등록 → 직원/매니저/원장 아이디 구분
이코노미 27,000
  직원, 예약자원 2명까지 등록 → 아이디 1개만 제공
- 솔루션 구분에 따라 제공되는 아이디 개수와 등록 가능한 직원 및 예약자원 수가 달라지며 기능은 모두 동일합니다.
- SMS(단문) 기준 22.5원 (부가세 미포함)
- 회원카드 및 발신자표시기기(CID)가 필요한 경우에는 전화(1544-4634) 또는 ‘온라인 상담’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