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솔루션소개 솔루션체험 솔루션가입 고객센터

HOME > 솔루션소개 > 체인점관리
가입하기 이용후기
본사와 직영매장 또는 가맹점 간의 포인트 공유, 제품 수발주, 커뮤니티 기능을 제공, 지점관리 기능이 필요한 업체를 위한 솔루션입니다.
여러 개의 직영점 또는 가맹점을 가진 업체 또는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사용하기에 편리한 솔루션으로 지점관리, 제품 수발주, 고객통합관리 등이 필요한 업체에 적합한 솔루션입니다. 이미 다양한 업종에서 많은 가입자들이 사용 중에 있으며 서비스 업종과 일반 도소매업종용 두 가지 솔루션이 있습니다.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이고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지점에서 입력한 고객 및 판매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등록 지점에 관계 없이 고객정보 및 포인트의 공유가 가능합니다.
본사 공지사항, 게시판 등의 커뮤니티 기능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제품 수발주 기능을 통해 지점에서 제품을 온라인 주문함으로써 업무량이 대폭 줄어듭니다.
지점별 제품 출고 현황, 제품별 출고 현황 등을 화면 및 엑셀 파일로 제공합니다.
지점별 매출 현황, 미수금 현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주문 건 별 거래명세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주문 건 별 또는 기간별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국세청 연동)
거래처를 직영점, 가맹점, 일반 매출처로 나누어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매출처 그룹을 지정하고 조회할 수 있으며 문자 일괄 발송이 가능합니다.
지점별 미수금 현황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지점별 주문, 입금, 미수 등 모든 거래내역을 한 화면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서비스 업종과 일반 도소매 업종의 경우 기능에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서비스 업종의 경우에는 일반 제품판매 이외에 서비스 판매와 관련한 기능들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구분 주요기능
매출
  수주등록, 수주내역조회, 출고처리, 출고집계조회
수금등록, 미수금관리, 매출처 원장, 매출처 관리
거래명세표 출력
출고 및 입금확인 문자 자동발송
매출처 관리
  직영점, 가맹점, 일반 거래처 구분
매출처 그룹 설정
매출처 조회 및 문자발송
매출처별 여신한도 설정
매입
  매입등록, 매입내역조회, 제품별 매입내역 조회
매입처 등록
재고
  재고현황조회, 지점재고조회, 입출고 집계
재고조정, 판매외 출고 처리
보고서
  매출처별 매출 집계, 제품별/제품분류별 매출집계
일별/월별/기간별 매출집계
제품별/매입처별 매입집계
지점관리
  지점조회
지점별 수입지출집계
지점별 일별/월별 매출집계
커뮤니티
  본사공지 게시판 관리
회원 게시판 관리
기초설정
  제품코드 관리, 제품분류코드 관리
환경설정
사용자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