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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하기 이용후기
고객센터, 텔레마케팅, A/S 센터 등 상담관리가 필요한 업종을 위한 솔루션입니다.
고객을 관리하기 위한 기본적인 기능과 상담내역 관리가 필요한 업종이나 개인이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개발된 솔루션입니다. 발신자표시장치(CID) 장치와 연동하면 전화한 고객의 정보가 자동으로 화면에 나타나서 한 차원 높은 고객 응대가 가능합니다.
부가세 별도 (단위: 원)
구분 이용료/월 동시접속인 수
통합형 27,000 1명
35,000 2-5명
50,000 6-10명
- SMS(단문) 기준 22.5원 (부가세 미포함)
- 회원카드 및 발신자표시기기(CID)가 필요한 경우에는 전화(1544-4634) 또는 ‘온라인 상담’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이고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스마트폰, 태블릿PC와 연동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고객으로부터 전화가 오면 자동으로 고객에 대한 정보가 화면에 나타납니다. (CID장치 별도)
고객을 담당자 별로 구분해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상담내역의 건 수에 제한없이 무한정 입력할 수 있습니다.
상담내역 뿐만 아니라 대상 고객에 대한 판매내역도 함께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상담구분, 상담상태에 따라 고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지점 또는 여러 사용자가 동시에 고객정보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정보에 대한 지점별 관리 또는 통합관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기념일에 자동으로 축하 문자가 발송됩니다.
고객을 일반, 우대, VIP 등으로 등급을 분류하여 별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구분 주요기능
상담관리
  상담내역입력/수정/삭제
기간별 상담내역
고객별 상담내역
상담구분, 상담상태에 따른 고객관리
고객자동인식 (고객에게서 전화가 오면 자동으로 고객정보 화면에 보여줌)
판매관리
  판매내역입력/수정/삭제
기간별 판매내역
고객별 판매내역
고객관리
  신규고객관리
담당직원별 고객관리 가능
일정 기간 동안 특정 서비스를 받은 고객들에 대한 관리
고객선별관리 - 고객을 다양한 조건으로 분류해서 관리
문자메시지 발송, 이메일 발송, DM 라벨 출력, 명단 출력
기념일 축하 메시지, 방문감사메시지 자동 발송
직원관리
  직원 등록
근태관리 (출퇴근 시간, 조퇴, 결근 여부 관리)
통계분석
  월별 신규고객 등록 추이
제품별 매출분석
기간별 매출집계